카테고리 없음 / / 2023. 1. 20. 13:24

채무통합 대환대출 통합본

아직도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고 계신가요? 지금 이 글을 10분만 투자해서 보신다면 대출상품을 1 금융권, 저축은행, 정부지원 대출상품을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은 대환대출을 알아보는 분이 보시기에 아주 유용하니 채무통합 대환대출 통합본 글을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건물사진 위에 채무통합 대환대출 글씨가 적혀 있는 사진
채무통합 대환대출 통합본

 

목차

     

    채무통합 대환대출

     

    금리는 높아지며 경기는 악화가 됨으로 기존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고 있는 자영업자 및 근로자는 가계에 부담이 되고 힘들어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채무통합 대환대출을 원한다면 근로자 조건 및 소득을 산정 후 시중에 기준 이율과 상황 등이 적정하게 받쳐주게 될 경우 쉽게 가능하지만 카카오뱅크, 우리은행, 신한은행 등 1 금융권을 통해 빌리는 것은 쉽지 않은 현실입니다.

     

    특히 자신의 연봉 기준과, 기존 신용 채무 금액, 연체 여부도 채무통합대환대출을 진행할 시 중요하게 작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현재 시점을 기준으로 여러분이 원하는 최고의 대환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채무통합 대환대출 대상자 조건

     

    • 직장에 근무하는 근로자로 4대 보험에 3개월 이상 가입되어 있을 경우
    • 직장 재직근로 기간이 6개월 이상
    • 개인신용평점 하위 10% (NICE 724 이하, KBC 670점)
    • 연 소득 4,500만 원 이하
    • 연체 기록 없는 근로자

     

    채무통합 대환대출 신청 방법

     

    채무통합 대환대출이 가능한 곳을 소개하기 전에 1 금융권, 저축은행, 정부지원 상품은 각 상품마다 조건과 금리가 다릅니다. 아래의 글에서 1 금융권, 저축은행, 정부지원 대출상품 이렇게 각각 구분해서 아래에 배치하오니 자신에게 맞는 대출 상품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채무통합 대환대출 취급 은행

     

    1 금융권 대환대출 조회

     

    우리은행 NH농협은행 국민은행
    하나은행 기업은행 신한은행
    카카오뱅크 제일은행 수협은행

     

    저축은행 대환대출 조회

     

    SBI저축은행 OK저축은행 유진저축은행
    농협저축은행 신한저축은행 KB저축은행
    하나저축은행 IBK저축은행 키움저축은행

     

    정부지원 대환대출 조회

     

    1 금융권과 저축은행 말고도 정부에서도 고금리로 어려워하는 분들을 위해 저금리로 전환할 수 있는 상품을 발표했습니다.

     

    정부상품으로는 햇살론, 새 희망홀씨, 안전망, 사잇돌 대출, 특례보금자리론 등 있으며 서민들을 위한 대출상품이기 때문에 저소득 및 저신용자인 사람들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정부지원 대출은 서민금융진흥원 사이트에서 조회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으며 아래의 글은 햇살론, 디딤돌, 특례보금자리론에 대해 통합본 사이트로 원하시는 답을 얻을 수 있으니 참조 바랍니다.

     

     

    햇살론 대출 상품 비교 통합본

    고금리로 대출을 이용하고 있다면 저금리로 전환할 수 있는 기회가 분명히 있습니다. 그중 여러 사람들이 찾고 있는 상품중에 정부에서 지원하는 햇살론이 있는데 다양한 상품이 있어서 햇살론

    news3.danielsaynt.com

     

     

    특례 보금자리론 대출 통합본

    급격하게 금리가 오름으로 저렴하게 고정금리로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어서 실제 수요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소득요건이 없다는 점에서 파격적으로 다가오고 있는데

    news3.danielsaynt.com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통합본

    집값은 작년에 비해 내려갔어도 금리가 오르면서 내 집 마련의 희망은 어려워지고있습니다. 그래서 정부는 금리를 낮추고 주택 취득 및 가계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주택구입시 자금대출 상품과

    news3.danielsaynt.com

     

    채무통합 대환대출 상담 시 주의사항

     

    대출 및 대환대출 신청할 때 상담할 때 은행지점과 담당자를 누구를 만나느냐에 따라 대출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위에 글을 대출 상담을 받아본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것입니다. 같은 은행이라도 지점마다 금리와 한도가 모두 다르게 나옵니다. 대출 및 대환대출을 받을 때 동일한 조건으로 상담 시 어떻게 받아야 되는지 5분만 시간을 투자해서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상담을 받을 때 같은 은행이라도 각각 다른 지점에서 상담 대출을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상담을 받을 때 해당 지점 실적을 올리기 위해 상대적으로 대출을 적극적으로 가능하게 해 줄 가능성이 매우 높은 지점이 있는 반면 대출을 반대하고 소극적으로 대처하는 지점이 있습니다.

     

    주거래 은행에서 대출받는 것 좋은가?

    대출 시 가장 중요한 점은 신용점수 및 소득이라고 할 수 있는데 주거래 은행에서도 소득과 신용점수는 무조건적으로 보게 되는 게 사실입니다.

     

    주거래 은행에서 받게 되면 은행 내부에서 본인이 은행을 얼마나 이용했느냐에 따라 평가하는 신용점수가 높기 때문에 유리할 수 있지만 현재 상황으로 주거래 은행이 아닌 다른 은행에서도 금리와 한도를 우대해 주는 이벤트나 할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담 시 성의가 없는 대출 담당자를 피하세요.

    대출 및 대환신청을 할 때 성의 없게 답변을 하는 담당자는 무조건적으로 피하시길 바랍니다. 상담을 진행할 때 고객의 입장에서 도움을 드리고 싶은 담당자는 답변부터가 다릅니다. 이 점은 담당자와 몇 마디만 나눠보신다면 다 파악할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담자 입장을 고려해서 최대한 좋은 조건을 맞춰주며 찾아봐 주려고 노력하는 담당자를 만나시면 신청하는데 더욱 유리할 것입니다.

     

    불법적인 곳은 피하세요.

    흔히 정부에서 지원해 준다, 저금리다 하면서 문자를 받은 경험이 있을 텐데 분명하게 말씀드리자면 무조건적으로 낮은 금리는 없습니다. 이러한 곳은 문자광고로 통해 제시한 것보다 더 높은 금리로 받을 확률이 높으니 문자광고는 피하시고 온라인 및 방문을 통해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채무통합 대환대출 장점 단점

     

    채무통합 대환대출은 장점이 더 많은 대출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제일 큰 단점으로는 아시다시피 이자비용을 최대한 많이 낮출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한국은행, 미국 중앙은행이 지속적으로 기준금리를 인상하고 있는 이때, 모든 대출 상품의 금리가 언제 낮아질지는 예측할 수 없지만 현재로서는 상승하고 있으며 따라서 고금리를 내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채무통합 대환대출이 중요하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반면, 채무통합 대환대출의 단점으로는 대환대출 사용 시 통합을 했어도 저금리 대출상품을 이용하지 못했을 경우입니다. 이는 신규 대출을 받게 되는 경우 대출기간 즉, 상환기간이 더욱 늘어남으로 총 납부해야 하는 이자가 늘어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합만이 중요한 것이 아닌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로 갈아타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참고로 본인의 소득을 대비해서 부채비율이 현저히 낮다면 1 금융권 은행부터 여러 곳 방문한 다음 상담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앞서 말했다시피 채무대환대출을 취급하는 1 금융권 은행은 여러 곳이 있으니 적극적으로 상담받아서 최대한 좋은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 같이 보면 도움 되는 글 ▼

     

     

    근로자 희망지원대출 통합본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근로자 직장인이라면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는데 바로 근로자 희망지원대출입니다. 근로자를 위한 대출이기 때문에 신용불량자 및 무직자는 조건에 충족

    news3.danielsaynt.com

     

     

    특례 보금자리론 대출 통합본

    급격하게 금리가 오름으로 저렴하게 고정금리로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어서 실제 수요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소득요건이 없다는 점에서 파격적으로 다가오고 있는데

    news3.danielsaynt.com

     

     

    고금리로 어려워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지금까지 채무통합 대환대출 통합본 관련된 내용을 자세히 설명드렸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