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3. 1. 20. 16:18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통합본

운전을 하는 사람이라면 의무적으로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고 있을텐데 매년 갱신시 자동차 보험을 비싸게 납부하고 있나요? 이 글을 10분만 투자해서 읽게 된다면 보장은 탄탄하고 저렴하게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통합본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검정배경에 자동차가 있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글이 적혀 있는 사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통합본

 

목차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자동차 보험을 인터넷을 통해 가입하는 것을 말하며 이는 대리점 등을 거치지 않고 가입하는 형태라 대리점 및 설계사에게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장점

     

    인터넷이 보편화 되지 않을 시점에는 보험설계사를 통해 가입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은 인터넷이 활성화가 활발하게 발달되면서 소비자에게 원하는 정보와 가입을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직접 찾아서 가입하는 사람들이 많아짐으로 각 자동차보험 회사들은 특약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 상품들을 가입할 수 있도록 유도하며 광고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설계사를 통해 가입을 하기보다 본인이 인터넷에서 직접 찾아 다이렉트로 가입하는 것이 최대 20% 또는 많게는 2배정도 저렴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설계사를 통해 가입을 하게 되면 특약과 보장이 더 좋을거라 생각하지만 보장과 특약을 본인에 맞게 설계할 수 있으며 본인을 증명할 수 있는 핸드폰 또는 공동인증서, 차량정보만 있다면 어디서든 조회하고 손쉽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단점

     

    가입 시 보험 및 자동차에 대한 용어와 기본지식이 없는 경우 본인 혼자서 가입하기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입 할 때 보장이나 특약에 대해 여러 선택 사항이 있기 때문에 이전 가입당시 조건을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하니 서비스 및 보상관련 부분과 특약에 대해서 동일하게 보장 받으려면 이전 가입당시 조건을 알고 계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 사이트

     

    다음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사이트로 아래의 사이트에서 비교 및 견적을 조회할 수 있으니 참조하길 바랍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조회

     

    삼성화재 다이렉트 DB 손해보험 다이렉트 캐롯 퍼마일 다이렉트
    현대해상 다이렉트 KB손해보험 다이렉트 AXA손해보험 다이렉트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보험다모아

     

    다음은 자동차보험 견적 및 비교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대표적인 사이트인 보험다모아로 손해보험협회와 생명보험협회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가입 시 기간별로 상이하지만 최대 5만원까지 포인트가 지급되니 자동차보험 가입을 원한다면 인증 후 가입해서 조회하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같은 조건으로 보장을 한눈에 쉽게 조회하고 비교하고 싶다면 보험다모아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내게 맞는 자동차보험 한번에 보기

     

    보험다모아 사이트 사진
    출처 보험다모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할인특약

     

    가입 시 꿀팁을 드리자면 할인특약을 모두 넣어서 할인받는 것이 좋습니다. 특약의 종류가 다양하게 있으니 모르는 분들을 위해 자세히 설명을 적도록 하겠습니다.

     

    [주행거리] 주행거리가 작을수록 보험료 할인을 받습니다. 가입 시 및 만기 시 주행거리 사진을 비교해서 확인하게 됩니다.

     

    [블랙박스] 블랙박스 설치라량은 블랙박스가 설치되어 있는 사진을 업로드한 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첨단 안전장치] 차선이탈 경고장치, 전방충돌 경고장치, 타이어 공기압 경고장치, 자동차 안전성 제어장치, 적응형 순항 제어장치가 첨단 안정장치로 말할 수 있으며 이러한 장치가 장착이 되어 있다면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자녀할인] 자녀 연령에 따라 할인폭이 상이하며 자녀가 있는 가정이라면 할인받을 수 있는 특약입니다.

     

     

    ▼ 같이 보면 도움 되는 글 ▼

     

     

    햇살론 대출 상품 비교 통합본

    고금리로 대출을 이용하고 있다면 저금리로 전환할 수 있는 기회가 분명히 있습니다. 그중 여러 사람들이 찾고 있는 상품중에 정부에서 지원하는 햇살론이 있는데 다양한 상품이 있어서 햇살론

    news3.danielsaynt.com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통합본

    집값은 작년에 비해 내려갔어도 금리가 오르면서 내 집 마련의 희망은 어려워지고있습니다. 그래서 정부는 금리를 낮추고 주택 취득 및 가계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주택구입시 자금대출 상품과

    news3.danielsaynt.com

     

     

    특례 보금자리론 대출 통합본

    급격하게 금리가 오름으로 저렴하게 고정금리로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어서 실제 수요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소득요건이 없다는 점에서 파격적으로 다가오고 있는데

    news3.danielsaynt.com

     

     

    근로자 희망지원대출 통합본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근로자 직장인이라면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는데 바로 근로자 희망지원대출입니다. 근로자를 위한 대출이기 때문에 신용불량자 및 무직자는 조건에 충족

    news3.danielsaynt.com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사이트와 특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동차보험 신규가입과 갱신을 하는 분들은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상으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통합본 글을 마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