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3. 7. 27. 03:30

엣지 브라우저 최신버전 다운로드

엣지브라우저는 이전 버전의 엣지보다 비교해 더욱 빠르고 가볍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구글 크롬과 유사한 성능을 자랑하면서도 높은 통합성을 제공하고 설치도 간단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더욱 빠르고 가벼운 엣지 브라우저를 최신버전으로 다운받으세요❗

 

 

최신버전 엣지 브라우저 다운로드

 

엣지 브라우저는 이전 버전의 엣지와 비교하여 더욱 빠르고 가볍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엣지 브라우저 사용자라면 간단한 업데이트로 최신 버전의 엣지 브라우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거기서 다운로드 카테고리로 이동하면 윈도우, 맥 OS, 안드로이드, iOS 등 4가지 플랫폼에 맞는 엣지 브라우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윈도우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윈도우 7/8/8.1 등의 버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버전을 선택하고 [수락 및 다운로드]를 누르면 Microsoft Edge 다운로드 창이 표시됩니다. [수락 및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MicrosoftEdgeSetup.exe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해당 파일을 실행하면 엣지 브라우저의 설치가 시작됩니다.

 

잠시 기다리면 다운로드와 설치가 자동으로 진행되며 완료됩니다. 설치가 끝나면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기게 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기 설정을 원하는 대로 조정하고 웹 서핑을 즐기세요.

 

엣지 브라우저는 이미지, 컨텐츠, 심플 형태 등 여러 가지 설정을 통해 사용자 맞춤형 경험을 제공합니다.엣지 브라우저를 실행하면 몇 가지 간단한 설정만 해주면 됩니다. [예]나 [다음] 버튼을 적절히 누르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엣지에서 추천하는 옵션들이 나올 수 있으나 필요하다면 나중에 설정하고 [검색 시작하기]를 클릭하여 사용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엣지 사이트 창의 색상 등 테마 설정은 원하는 대로 조정하면 됩니다. 더욱 가볍고 빠른 웹 서핑을 위해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를 설치하고 설정해보았습니다. 이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